샵정보

상호명
더 라운지
사업자
*5*-**-0*2*0(*라*지)
샵주소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24 2층3층
샵테마
스웨디시, 정통테라피, 초건전샵, 한국관리사

모집요강

채용관
아로마
성별
급여
 400만
나이
20세 ~ 40세
경력
경력무관
근무옵션
350이상, 상주근무, 주간근무, 야간근무, 경력우대

상세정보

사람을 위한 공간의 휴식을 만드는 SPA ROUNGE (스파 라운지)입니다.

스파 라운지와 함께 행복을 만들어갈 테라피스트를 모집합니다.

스파 라운지는 호텔 수준의 최고의 시설과 최첨단 스파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직 이직을 원하며 출산 후 경력 단절 등으로 고민 하지 않아도 되며 전문 기술 인력으로서 발판이 되도록 도와드리는 스파 라운지의 경영 철학은 스파는 사람이 만드는 공간 이다라는 모티브에서 시작된 교육 철학과 사람 중심의 경영은 다른 스파와의 차별화 되는 부분이며,

상위 1%의 테라피 전문 의학 박사님의 교육적 인프라와 이론 지식 및 19년동안의 현장 경력으로 만들어진 전문화된 프로그램은 스파 라운지만의 1%의 특징 입니다.

 전국 유일한 시스템으로 스파 테라피스트 업무를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인력관리 시스템과 전문화 되있는 테라피 프로그램과 호텔 수준의 스파 고객 서비스를 보다 숙련도 높게 수행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국가 지원을 받아 무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하는 스파 라운지만의  교육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파 라운지의 기업 정신은 '사람을 위한 공간의 휴식을 만드는 사람들의 행복'입니다.

정기적으로 직영 아카데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테라피와 고급 테크닉 교육을 지원하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인재형 스타 테라피스트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꿈꾸는 예비 스타 테라피스트 및 관련 업계 경력자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스파 라운지 인재 채용 정책

대부분의 기업은 사람을 평가할 때 소위 스펙을 따지게 됩니다. 하지만 스파 라운지는 스펙만으로는 안된다는 것을 스스로 경험했기 때문에 "스펙이나 학력 성적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기 스스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사람을 뽑습니다.
자기 자신의 장점을 잘 알고, 하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이 기본적으로 교육성과도 우수하며, 스파 업무에 대한 능력도 탁월하게 발휘합니다.

스파 라운지는 테라피스트와 회사가 함께 꿈을 조각하고 키워가는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이업계 최고가 되고 싶다면 스파 라운지에 도전하십시오. 스파 라운지는 당신의 꿈과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감사합니다.


- 스파 라운지 대표이사 배상 -

 
*스파 라운지 인재 모집 요강*

 지원자격 :

-새로운 전문직 분야로 진출하려는 여성분

-미용고 졸업 예정자

-피부미용과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

-피부미용사 자격증 소지자 및 예정자

-피부관리 또는 스파 관련 업계 경력자 -  이직을 많이 했거나  단기간 근무 경력자는 제외 합니다

면접 및 채용 절차

 [스파 테라피스트]

-1차 서류전형(이메일 접수)

-2차 면접(본사 내방) - 면담

-3차 직영 아카데미 교육(초보자 8주 교육) 경력자는 확인 후 지점 발령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후 면접

- 이력서 접수하는 곳 :
 
모집기간

2022년 5월 1일까지

모집인원

-5명






※참고

- 이력서를 접수한 다음날에 1차 합격과 면접일정을 이메일로 통지해 드립니다.

- 면접 당일에 사전 연락없이 응하지 않는 분은 자동 불합격 처리되며 차후 재지원도 불가능합니다.

근무시간 :  [스파 테라피스트]

-주간(오전 10시 ~ 저녁 6시) 8시간( 월 8회 휴무)

-야간(저녁 05시 ~ 저녁 12시) 7시간( 월 8회 휴무)



급여 : [스파 테라피스트]

-1. 매출에 50프로 성과급(인센티브) - 월 평균 급여 300~500만원

-2. 4대 보험가입(선택사항)

-3. 각종수당 및 퇴직금 지급


교육지원 : 국가지원 인재 양성 프로젝트

-자세체형 교정, 스파 CS교육, 두개천골요법, 근막이완술, 임상 근육학

-홀리스틱 ( 스웨디시, 딥티슈, 로미로미, 경락)

-아시안 코어( 시아추, 타이, 스포츠 마사지)

-스톤테라피, 발관리

모집대상 :

-여(女) : 1985年生까지

 문의 :  010-2951-8920 (오전10시~오후6시 문의 요망)




지도정보

확대 축소

본 정보는 '더라운지'님이 등록한 자료이며, 마사지매니아에서는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정보는 마사지매니아의 동의없이 복사 및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