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정보

상호명
러브썸
사업자
*1*-**-6*5*1(*4*홈*이*웨*시*로*)
샵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31 101
샵테마
예약제, 교육지원, 한국관리사

모집요강

채용관
스웨디시
성별
급여
 50만
나이
20세 ~ 35세
경력
초보가능
근무옵션
400이상, 숙식가능, 초보환영, 배우실분, 경력우대

상세정보

강남점 ☎ 0507-0180-9966
라인 ☎ fjvlm
카카오톡 ☎ fjvlm

안녕하세요. 강남 한자리에서 몇 년간 영업해온 역사 있는 가게입니다. (강남권 로드중에 제일 오래됐음 와서 보시면 거짓말 아니구나 하실거에요)
사이즈 좋으신 안전한곳에서 몸은 힘들지만 열심히 일하셔서 빠르게 벌고 청산하실 평범한 일상으로 같이 돌아가실 2,30대 미래지향적인 관리사님을 찾고있습니다.

저랑 방향성이 맞지않는분은 죄송하지만 다른가게에 가시는게 맞을정도로 뚜렷한 목표의식이 있고 일욕심있으시고 열심히하실분으로 찾고있습니다.

저랑 일을 하는 목적이 부합하시는분께는 인간적으로 잘 대우해드리며 미래플랜도 같이 세워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관리사분들이 사업, 결혼, 목표금액 찍고 은퇴 등등 많은 케이스를 보았기에 여러분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 업계를 인생발판의 수단으로 쓰실분 저랑 같이 일하시면 이 업계에 쩌들지 않고 평범한 사람의 멘탈과 돈개념으로 사실수있게 도와드립니다(잔소리 많은편임, 돈못쓰게함)

인간적으로 대접받도록 해드립니다, 공부가 필요하시면 공부를 도와드릴수도 있고, 자격증 준비중이시라면 실습 모델도 해드립니다.

밑빠진독에 돈붓는것 같으신분, 아무리 일을해도 돈이 모이지 않으시는분, 본업이 있으신분, 미래에 무얼 할지 모르겠지만 일은 그만두고싶으신분, 목표가 있고 이 업계에게 나의 목표와 사회통념적 개념이 흔들리지 않았으면 하는분
오세요.

우리 미래 앞으로 너무 창창하고 이미 시작한 이상 목표채우고 앞으로의 삶을 가꾸는 방향으로 가봅시다.

정확히 말씀드릴게요. 갯수 미친듯이 땡기는 그런가게 아닙니다.  근데 웃기게도 목표금액 채워드릴만큼 다 나옵니다.

선택은 쌤들 몫이고 안전한곳에서 무리하지않으며 꾸준히 열심히해 목표치 채우고 나갈것인지, 무조건 돈만 많이벌면 되고 매일 힘들고 멘탈망가져서 ㅎㅃ와 명품에 사치하고 탕진해서 계속 이 업계 못떠나실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건방져보이실수도있는데 사실이에요. 저도 이일 계속 안할거고 가게 관두는 디데이도 시작했습니다. 이 업계 들어온이상 인생 산으로가기 너무 쉬워요. 산으로 가던분도 건져서 하산시켜드릴수있습니다.

타 가게처럼 감언이걸로 꼬시지 않습니다. 다른가게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사는 나의 업장 갯수찍기용 수단일뿐인곳이 99%이상입니다. 뭐가 되었든 쌤들의 자의적인 선택이나 저는 말로만 하지않는 사람이고 이 업계 관둘사람이기에 마지막으로 열심히하고 끝을 내려고 합니다.

저랑 진짜 열심히 돈벌어보고 몸은 좀 힘들더라도 마음은 편하고 공.주님 대접은 아니지만 인간적인 대접받으며 매일매일 사라지는 빚과 늘어나는 잔고 가까워지는 목표를 보면서 성취하실분 언제든 연락주세요 저는 열려있답니다

---------------------------------

무지성으로 콜 수 많다 일단 와라 이런 얘기 안합니다. 관리사분들 시간낭비 안시킵니다. 면접도 쿨하게 보고요. 여실장이라 관리사분들 사정 충분히 공감합니다.

66사이즈는 정중하 거절합니다. 근태, 사이즈, 마인드 갖추시면 에이스 만들어드리는건 쉽습니다. 이 업계에서 성실한거면 자기관리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샵은 어필할만한 장점이 여러개 있습니다
1. 영업노하우
이미 강남권에 7~8개 가량의 샵을 운영했었습니다. 저희가 오픈했던 가게가 지금도 많이 성업중입니다. 그정도로 이 바닥에서는 남들보다 영업능력이 뛰어나며 오래 살아남고 안전하게 영업했습니다. 와서 인테리어 보시면 아실거에요.
2. 안전합니다.
이미 오랫동안 축척해놓은 자체 DB만해도 셀수없이 많습니다. 저희샵은 비검증 손님을 받지않습니다. 안전 챙기느라 검증된 손님만 받는 와중에도 갯수 잘나옵니다. 안전부분도 루트있습니다.
3. 텃세없습니다.
텃세부리는 관리사들 다 자릅니다.
4. 시설이 편합니다
관리후에 동선편하시게끔 각방에 샤워시설있으며 방도 넓어서 관짝같이 답답한 느낌도 없습니다. 숙식도 가능하십니다. 숙식시엔 개인방 드립니다.

손님보단 관리사를 더 중요하게 여기는 샵입니다. 다만 시간은 채워주세요 30분하고 내보내시는분은 사절합니다

초보이시면 교육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고싶은 말은 저는 청산욕구가 강한사람입니다. 이 업계 안좋아해요. 결국에 돈보고 하는일인데 경제적 자유를 얻고싶은분 이걸 초석으로 삼아서 더 나은 인생으로 나아가고싶으신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얼굴은 이쁘면 좋지만 보통만되도 괜찮습니다. 손님에게 상냥하고 자기관리 잘됐으면 상관없어요. 어쨌든 이 업계에서 성실하다고 하려면 자기관리는 되어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일하고 돈많이 버셔서 저랑같이 부동산이나 굴려요.

연락주세요

라인 fjvlm
카톡 fjvlm
발신제한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지도정보

확대 축소

본 정보는 'vmffjtm'님이 등록한 자료이며, 마사지매니아에서는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정보는 마사지매니아의 동의없이 복사 및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알림 0